유럽자유여행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시코딱지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4:28:08 댓글 0

본문

동, 서, 남, 북 나에게 맞는 유럽은? #1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5hdzho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각 유럽의 특징들을 알아보며 나는 어떤 곳으로 떠나는 것이 좋을지 한 번 알아볼 텐데요, 이번 영상에선 동유럽과 서유럽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2편 영상에선 남유럽과 북유럽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한 번 알아보시죠!

유럽을 분류하는 기준은 각기 다르겠지만 이번 영상에선 독일을 기준으로 동서남북을 나누어 여행사가 정한 기준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1. 동유럽
(체코,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루마니아, 몰도바, 우크라이나, 벨로루시)
유럽여행 하면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인 ‘경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막연하게 ‘유럽은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비쌀거야!’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동유럽만큼은 다른 유럽국가들 보다 물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비엔나 제외)

우리가 쉽게 ‘빅맥 지수’라 불리는 맥도날드의 빅맥 가격을 비교해보면(19.01 기준) 체코 $ 3.81 폴란드 $ 2.80 헝가리 $ 3.03 루마니아 $ 2.30 몰도바 $ 2.32 우크라이나 $ 1.94 등 한국의 빅맥 지수($4.02)보단 저렴한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출처 : 통계포털 statista

물가도 물가지만 고즈넉한 중세 도시의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동유럽의 나라들은 저녁이 되면 아름답고 정교한 건축물들이 조명에 비춰 발길 닿는 곳 모두 아름다운 작품을 보는듯한 착각에 빠지는데요, 이러한 로맨틱한 풍경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동유럽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구나 세계적인 음악가 모차르트와 베토벤, 그리고 슈베르트 등을 배출한 오스트리아 빈은 앞서 설명한 작품 같은 건축물 이외에도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라 불리는데요, 예술의 중심지답게 세계 3대 오페라하우스로 불리는 ‘빈 국립 오페라하우스’가 있어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아니 부담이 되더라도 꼭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언제 들어보겠어요...)

유럽 3대 야경을 지닌 체코의 프라하를 시작으로 의외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점이 많은 폴란드와 자매의 나라 헝가리, 그리고 드라큘라의 나라 루마니아와 미녀가 많은 우크라이나 등!

지금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중 혹시 첫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동유럽여행의 입문 코스라 불리는 체코를 시작으로
동유럽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선택은 자유ㅋㅋ)

2. 서유럽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모나코, 룩셈부르크)

며칠 머물다 가는 여행객들이 느끼기엔 서유럽은 동유럽에 비해 물가가 비싼 편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식당에서 식사를 할 경우 한 끼에 약 10유로 숙소의 경우 가격 깡패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1박에 약 160유로 정도 지불해야 우리나라 모텔보다 좀 더 나은 수준의 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인실 숙박의 경우 훨씬 저렴하게 이용 가능.)

하지만 각 나라마다 가진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은 이러한 물가도 잠시 잊게 만들 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운데요,

세계 1위 관광 대국인 프랑스를 시작으로, 운하의 나라 벨기에와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 그리고 맥주의 나라 독일과 동화의 나라 스위스 등 각 나라마다 뿜어내는 개성이 너무나 강해 어느 한 곳을 딱 짚어 여행하기 어려울 정도로 여행지 선택에 어려움이 있기도 합니다.

마음 같아선 일주일 씩 프랑스와 벨기에, 독일과 스위스 등을 돌며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할말하않)

아무튼! 서유럽에 속한 나라에선 세계적인 문화유산들과 음식, 그리고 낭만까지 느낄 수 있으니 본인이 느껴보고 싶은 그 나라의 매력을 찾아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BGM
I Don't Need U 2 Say Anything by Le Gang https://soundcloud.com/thisislegang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Coconuts by MBB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영상 출처
https://vimeo.com/foggypunk
https://vimeo.com/ezzyou
하늘이품다 : 전 그냥 러시아부터 아이슬란드까지 모두 가고싶네요
Canon 4mm : 갈 능력은 되서 그러낰ㅋㅋㅋ
Hy.m_0522 : 여름은 무조건 중,북유럽으로 가세염 ㅎㅎ 남부유럽 가면 쪄죽어요^-^
Su- 34 : 난 동유럽이 더나은듯
Luiz Lee : 서유럽이 멋있죠
Paris, London, Amsterdam
1121 hong : 커서 어디갈지 고민인데 감사해요 ㅎㅎ
코치 : 수능 끝나고 요번 겨울에 가족끼리 갈껀데 아직 고민중이에요... 서유럽 갈지 동유럽갈지
sg park : 남미도 해주세요 멕시코 브라질 칠레 볼리비아 .....그리고 낭만의도시 쿠바....
선재 : 그냥 다 가고싶어요ㅜㅜ
[지니어스]민트 바닐라 : 저는 동유럽 서유럽 남유럽 북유럽 으로 다 가보고 싶네요 방구석 TV님은요? ㅎㅎ

[한달 유럽여행 후기] 유럽여행 경비, 루트, 좋았던 곳 | 유럽여행 액티비티 추천 | 나니의 유럽여행

저번 영상에 이어 #한달유럽여행 후기를 또 들고 왔습니다!

저희가 한달동안 유럽 여행 하면서 돈을 얼마나 썼는지
어디에 얼만큼씩 분배 했는지 다 이야기 하고 있구요!
저희가 짰던 루트를 알려드리고 장단점도 설명하고 있어요!
적은 도시에 오래머물기 vs 최대한 많이 가기 로 여행 스타일이 나뉘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저희가 여행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과 생각보다 별로였던 곳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생생하게 담아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유럽여행준비 알차게 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

#유럽여행 #유럽여행루트
냥냥별 : 영상 색감이 너무 이뻐요 ㅠ 나중에 편집 관련 영상도 올려주세요 ㅠㅠ
흐아아졸려 : 영상 보면서 행복했네요 ㅎ
김주원 : 인트로 음악좀 알수있을까요..?
찐 파리라이프, : 저 파리에 살고 있는데 영상미가 너무 좋은데요?? 진짜!!! 부러워요!!
삭제된 메세지입니다. : 스카이 다이빙 남에게 보여주지 못할정도로 바람맞고있는 영상이면 안찍어도 후회없으려나요? 개인적으로 액션캠이랑 손목거치대 하나 있긴한데..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구멍난쿠키 : 하...듣기만해도 힐링된다..전역 7개월남았다 빨리가자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밝은미래vlog _ : 중간중간 뜨는 이모티콘 디자인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ㅎㅎ 효과음도... 재밌게 보고 가요!

유럽 초보여행자들도 단박에 고수되는 여행 일정 짜는 노하우 전격공개!ㅣ유럽여행 꿀팁 A to Z [여행백과사람/여행온도125˚]

#유럽여행 을 처음 준비할 때 가장 막힌다는 일정 짜기!
이걸로 친구랑 한 달 내내 고군분투하는 사람도 진짜 많이 봤는데...!!
하루만에도 단박에 끝낼 수 있는#유럽일정 짜는 노하우 ★전격공개★

'와 이건 정말 꿈에 나오지 않는 이상 모른다몰라~Σ(゜ロ゜;)'
여행고수들도 놓친다는 이 준비물은 무엇!? (간절하게 꿀팁 주는 종서님의 엔딩컷에서 빵터짐 주의ㅋㅋ)

역시 이번에도 정보가 폭포처럼 콸콸콸- 그칠 줄을 모르는 여행백과사람! #서유럽 편도 함께해요~

00:08 | 기본정보(시차, 추천여행)
00:39 | 여행최적기
00:59 | 여행전 준비사항 (옷차림, 준비물,유심\u0026전압,비자)
02:26 | 환전 및 물가 (환전, 물가, 팁문화)
03:15 | 대중교통 (교통패스)
03:26 | 유럽의 특이점
03:59 | 여행이야기 (여행고수의 꿀팁!!)

여행백과사람은 계속됩니다:) 구독하고 재빠르게 여행고수로 워프!!!
▶http://bit.ly/2HkDlgb

+ 여행백과사람 채널 구독하기 (더 많은 도시의 정보를 볼 수 있어요!)
▶http://bitly.kr/nMWOez6X
The o2 ‘ : 마지막 브금 정보좀...
S HY : 감사합니다!
Deysi Santiago alejo : Que
Hermoso
산산SanSan : ㅋㅋㅋㅋ 영상 좋은데 추천 코스...8박 10일에 영프스이태리요? 각국 주요 도시관광지 깃발 꽂기만 해도 몇달 걸려요
좋아좋아 : 안가요 이탈리아스페인프랑스소매치기득실득실되는곳을 왜가는 ㅋㅋㅋ무습다 ;;
냐옹 : 손톱깎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챙길때는 생각못하고 안챙겼는데 막상 여행가보면 진짜필요함ㅋㅋㅋㅋㅜㅠㅠㅠㅠ사기도 애매 안사기도 애매
shibainu HAN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팁이네여
Antony : 아 이분 진짜 전문가인 듯요~ ㅎㅎ
송정민 : 여행온도 125도 당신을 여행 브리태니커로 인정합니다^^
유정우 : 아 손톱깎고 와야지

... 

#유럽자유여행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dmaizon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